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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서접수 바로가기
지원자격
1. 고등학교 이상 학력 소지자
2. 법령에 의하여 위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

* 문의사항 : 학점은행제운영기관(평생교육진흥원 http://www.cb.or.kr) 참조
구 분 원 서 접 수 서류마감 합격자 발표 합격자 등록
1차 모집

2018.06.01()2018.07.05()

2018.07.05(목)

2018.07.12()

2018.07.12()2018.07.18()

2차 모집

2018.07.19()~2018.08.16()

2018.08.16(목)

2018.08.23()

2018.08.23()2018.08.29()

3차 모집

2018.09.03()~2018.09.07()

2018.09.07(금)

2018.09.13()

2018.09.13()2018.09.19()


상기 모집일정은 본대학교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1차 모집으로 등록이 마감될 경우 2차, 3차 모집은 진행하지 않을       수 있음.
모집학과 모집인원 비고
신학과 900 계열 및 학과단위로 지원하되,
수강과목은 지원 계열 및
학과와 무관하게 자율선택
가능함
실용영어학과
한국어학과
호텔외식창업경영학과
사회복지학과
상담복지학과
평생교육학과
생활체육학과
모집학과 모집인원 학점
개설과목안내에서 참고 바랍니다. Click!
구분 내 용
전형방법 고등학교 이상의 졸업자(검정고시 출신자 포함)로서 고등학교 성적증명서, 검정고시 성적증명서, 최종학력 성적증명서상의 성적 반영
* 지원자수가 시간제 등록생 모집인원을 초과하지 않을 경우 전형결과를 합격과 불합격으로 하며, 초과할 경우 전형결과를
  점수화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

- 동점자 처리기준 : 연장자 순
1. 제출서류
 가. 최종학력증명서 1부.
 나. 아래 서류중 택 1부.
   - 고등학교 학교생활기록부 1부
   - 대학(전문대학) 성적증명서 1부
   - 검정고시 성적증명서(검정고시 출신자) 1부
   - 졸업증명서(외국학교 출신자) 1부
2. 제출기간 : 원서접수 기간 내 도착에 한함
3. 제 출 처 : [38695] 경북 경산시 남천면 남천로 780-9번지 영남사이버대학교 시간제담당자 앞

* 이외의 국가는 해당 국가 대사관(영사관 포함)에 직접 문의 바람.

1. 등록금
 가. 학점당 50,000원
 나. 수강신청 학점에 따른 등록금
 다. 등록금 결제방법
구분 내 용
무통장입금 ① 계좌번호 : 농협 761-01-165694
② 예 금 주 : 영남사이버대학교
③ 계좌이체 또는 인터넷 뱅킹
※ 반드시 지원자 본인 이름으로 입금요망
카드결제 본교 홈페이지 > 나의지원현황 > 성명, 주민번호입력 > 조회 > 카드결제
 
2. 입학포기 및 등록금 반환
입학(편입학 및 재입학 포함)허가를 받은 자가 입학 포기 원을 제출할 경우 해당 학기 개시일 이후에 입학금은 반환하지 않되, 등록금은 아래 표에 따라 반환됨.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학기 개시일(입학일)전

등록금 전액

학기 개시일부터 30일 까지 등록금의 6분의 5 해당액
학기 개시일에서 30일이 지난 날부터 60일 까지 등록금의 3분의 2 해당액
학기 개시일에 60일 지난 날부터 90일 까지 등록금의 2분의 1 해당액
학기 개시일에서 90일 지난 날 반환하지 아니함
[현장실습과목신청 주의사항]
실습과목 수강가능여부는 선수과목 이수여부, 실습가능 지역별 지도교수 방문여건 등을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이에 실습가능자라 하더라도 시간제 등록생 총 지원자가 모집인원을 초과할 경우, 최종 불합격 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에 원서 작성 시 정확한 기본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잘못된 번호 기재로 인해 받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학교에 과실이 없음을 양해 바랍니다.

[실습시간 주의사항]
「근로기준법」 및 근로계약에 따른 실습지도자의 법정근로시간 내에 이수 총 120시간 이상, 1일 최소 4시간 이상 최대 8시간 이하 이수 (단, 점심식사시간은 실습시간에서 제외)

[실습기관 선택시 주의사항]
한국사회복지사협회에 등록되어 있는 기관에서만 실습이 가능합니다.

[지원자격 및 요건]
1. 선이수과목 : 사회복지사 관련 필수과목 중 4과목 이상 이수
2. 수강신청학점 : 최소 6학점(2과목)
3. 실습신청 가능지역 : 수도권 및 광역권(실습신청 가능지역이라도 정원에 제한이 있어 지원자수와 지도교수의 방문여건에 따라 일부지역은 탈락 될 수 있습니다.)
4. 우리대학에 기수강한 기록이 있는 자 또는 9학점 신청자는 가산점 부여
1.서류의 변조 및 부정한 방법 또는 학력 불인정 등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학 전후를 막론    하고 합격 또는 입학허가를 취소함.
2.모든 사항은 사실대로 정확히 입력하여야 하며 첨부서류의 미비, 기재착오 및 누락, 주소 및 연락처의 불분명, 제출    서류 지연 등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3.합격자에 대한 모든 공지사항은 개별 통지하지 않으며(추가합격자 제외), 합격자 확인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개별 확인 가능함.
4.합격자는 지정 등록일자에 등록하혀야 하며, 미등록 시에는 불합격 처리하고 예비합격자 순으로 추가합격을 개별    통지 할 예정이며, 추가합격자는 지정된 기일 내에 등록을 하여야 함.
5.학점은 학기당 9학점(계절학기 포함)까지 신청할 수 있음.
6.시간제등록생의 재학기간은 학기 단위이며, 재등록을 원하는 자는 매학기 시간제등록생 모집기간 내에 재수강신청
   및 등록을 하여야 함.
7.과입금 또는 오입금된 비용, 등록포기로 인한 등록금 환불은 입학(등록)포기원을 작성하여 우편 및 방문접수
   하여야 환불 가능함.
8.등록포기시는 본인이 서명한 등록포기각서 및 관련서류(신분증 사본, 통장사본)를 우리 대학에 직접, 우편 또는
   Fax로 접수하여야 등록금 환불처리 됨.
   (Fax 접수 시는 반드시 접수여부를 전화로 확인하고, 접수자의 성명을 확인할 것)
9.국가보훈대상자 및 그 수혜가족은 수업료 면제혜택.
10.기타 모집요강에 구체적으로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 입시공정관리위원회 결정에 따름.
11.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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