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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4.1학기 필독] 실습 후 제출 서류
작성자 담당조교(310212) 작성일 2024-01-11 오전 11:30:20 조회 1008

24-1사회복지 현장실습 실습일지.hwp
  현장실습 설문조사(학생_실습처).hwp
  직접실습 확인서.hwp
 

<사회복지현장실습 종료 후 제출 서류 안내>

 

 

 

 

 

사회복지현장실습 종료 후 학교로 제출할 서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24학년도 1학기 실습일지 양식에 일부 변경된 부분이 있으니 반드시 본 게시물에 탑재된 양식을 사용 요망!

 

 

 

 

- 안내 순서 -

1. 실습 후 직접 작성하여 학교로 보내는 서류(등기우편으로 발송(착불불가))

  가. 실습일지, 실습평가서(24-1사회복지 현장실습 실습일지.hwp)

  나. 사회복지현장실습 확인서(직접실습 확인서.hwp)

  다. 현장실습 설문조사(현장실습 설문조사(학생_실습처).hwp)

2. 등기우편 발송 주소(착불 불가)

 

 

 

 

 

 

 

1.실습 후 직접 작성하여 학교로 보내는 서류(등기우편으로 발송(착불불가))

 

표1 실습 후 학교로 보내는 서류

 

 

 

 

  가. 실습일지, 실습평가서(24-1사회복지 현장실습 실습일지.hwp)

 

※ 실습일지 작성 시 양식 내 첨부되어있는 [실습일지 쓰는 요령(필독)] 숙지 후 작성 요망합니다.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24-1사회복지 현장실습 실습일지.hwp 는 24학년도 1학기 부터 변경된 양식

   이니 필히 이 양식을 사용하기 바랍니다.

 

 

    1) 실습일지 작성 유의사항

      가) 일지 작성 시 필히 시간대 별로 활동 구분하여 작성 및 본인이 실제로 진행하신 내용을 기재

           하시면 됩니다. 기관에 계신 대상자들을 관찰 후 서술한 단순한 관찰일지 같은 내용 및

           실습 중 배우신 내용만을 장황하게 서술한 보고서 형식으로 작성은 불가합니다.

      나) 실습중간에 휴게시간을 가지시는 분들의 경우 실습내용 작성 시 휴게시간을 명확히 작성

           하셔야 합니다.

 

 표2  휴게시간 숙지 사항

 

 

 

      다) 실습 도중 일정이 변경될 경우 미리 학교에 통지하여야 함이 원칙이나 미통지한 경우

           실습일지 제출 전이라도 학교에 연락 바랍니다.

      라) 각종 서명(또는 날인)을 할 시 서명을 하실 경우 이름을 정자로 기재해주세요.

          (유명인 싸인처럼 당사자의 서명인지 식별이 어려운 경우 재제출을 요청합니다.)

 

 

 

 

 

 

 

  나. 사회복지현장실습 확인서(직접실습 확인서.hwp)

 

    1) 사회복지현장실습 확인서의 구조

      가) 기관에서 작성: 가운데 정렬된 문서명사회복지 현장실습 확인서’~기관의 직인을 찍는 부분

                               ‘기관실습 실시기관:             (직인)’까지

      나) 학교(이하 교육기관)에서 작성: )항목 이하 일체

        ※ 이 부분을 오기입하여 제출할 경우 수정이 불가하여 재발급 받으셔야 하는 서류로 반드시

              비워서 발송 요망.

    2) 기관에서 작성하는 부분은 공란 없이 작성

    3) 지도자 서명(또는 날인), 기관의 직인 누락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 요망.

 

 

 

 

 

 

 

  다. 현장실습 설문조사(현장실습 설문조사(학생_실습처).hwp)

    1) 학생, 실습기관용 두 가지 설문조사가 문서 내에 있음.

    2) 모두 출력 후 자필로 작성하셔서 일지 제출하실 때 같이 등기 우편 발송 요망

    3) 실습 기관용은 실습지도자님께서 작성하시는 서류입니다.

 

 

 

※허위기재 및 기재오류(실습이수시간 및 이론과목이수현황 등)로 인한 실습과정에 있어서의 책임은 실습생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실습일지/실습평가서, . 사회복지현장실습확인서는 기관실습완료 후 7일 이내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일지 제출 시 본교양식 외에 기관에서 수행한 과제물 및 기관에서 배부한 유인물은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 등기우편 발송 주소(착불 불가)

 

 

 

※ 분실 방지를 위해 등기 번호가 남는 우체국 등기우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로 보내는 경우 분실 우려가 있어 받지 않으며 분실 시 본교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8695] 경북 경산시 남천면 남천로 780-9번지 영남사이버대학교 시간제 담당자 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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